본문 바로가기

맛집사용설명서

MayBe(메이비) 브런치 카페

오피스 밀집 지대에 이런 한 줄기 빛같은 브런치 카페가 있다니, 그것도 바로 역에서 1분거리에. 연말 시즌이라 인테리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고 빵 종류도 다양해서 보고 먹는 재미가 있는 '메이비 카페'를 소개라여고 합니다. 

접근성 & 분위기

지하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 바로 앞이라서 위치가 정말 편리해요. 도보 1분 이내! 외관은 빈티지 감성 + 붉은 벽돌, 목재 느낌으로 가볍게 눈길이 가는 편인데요. 실내는 넓고 좌석도 많아서 단체 모임, 친구 브런치, 혼카페 모두 가능해요. 테라스도 있어 날 좋은 날 외부 좌석도 즐길 수 있을 거 같습니다. 

여유있는 좌석, 편안한 분위기

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괜찮은 커피 맛

브런치 메뉴가 다양하고, 샐러드·파스타·샌드위치·피자 등 ‘식사용 브런치’ 메뉴 구성이 잘 되어 있어요. 커피 종류도 여러 가지 있고 원두 선택도 가능해서 커피 좋아하는 분께도 만족도가 높다는 평. 빵, 케이크, 베이커리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브런치 타임 외에도 디저트만 즐기러 오기에도 좋아요.

대표 브런치 메뉴
한 켠에서 판매되고 있는 액상 커피

넓은 공간 이국적인 인테리어

공간이 넉넉한 편이라 붐비는 느낌이 덜하고 여유롭게 앉기 좋아요. 그룹 테이블도 많고 단체석도 있어서 친구랑, 가족 모임도 문제 없을 것 같아요. 저는 특히 안쪽 공간에 배치된 벽난로가 가장 인상적이었는데요. 모형이 아니라 실제 나무 장작을 떼고 있어서 유럽의 산장에 여행 온 기분은 만끽할 수 있었습니다. 혹시 이런 감성 좋아하시고 근처에 거주하신다면 겨울 시즌에 한 번쯤 가볼만한 곳인 거 같습니다. 

트리 장식과 샹들리에
겨울 분위기 물씬 풍기는 벽난로

장·단점 정리

장점은 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 최고라는 것인데요. 급하게 약속 잡아야 할 때 큰 고민없이 이 곳으로 정하면 맛있는 커피와 간단한 식사도 함께 즐긱 수 있을 거 같아요. 그리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 여러 명이 가도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른 메뉴를 시킬 수 있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고, 요즘 이런 대형 베이커리형 카페 커피 맛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커피 맛 또한 괜찮은 편에 속하는 거 같아요.
단점은 인기 있는 시간엔 사람이 꽤 많아 자리 경쟁 생길 수 있고, 카페 브런치 치고 무난하게 좋은 편 정도라 맛에 예민한 분이시라면 만족도가 높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구로디지털단지 주변에서 브런치 와 커피, 디저트까지 한 곳에서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장소로 괜찮은 카페 메이비를 소개했습니다. 연말연시인데 좋은 사람들과의 모임을 가지실 때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!!!